2019년 새해 카운트다운, 어디서 볼까?

 안녕하세요~ 믿을 수 있는 팁, 투어팁스입니다 
어느덧 2018년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연말 & 연시를 어떻게 뜻깊게 보낼 수 있을까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화려하고 환상적인  새해 카운트다운 스폿 BEST 3곳을 소개합니다. 
  뉴욕 - 타임스퀘어(Times Square)
뉴욕의 대표 랜드마크 타임스퀘어에서는 카운트다운과 함께 '뉴 이어 볼 드롭(New Year’s Ball Drop)’이 시작됩니다.
전 세계에서 모인 관광객들과 함께 카운트다운을 외치며 포옹과 환호로 새해를 맞이하게 되는데요, 현장에서는 각종 공연과 함께 하늘에서는 반짝이는 크리스털로 만들어진 타임볼과 형형색색의 색종이가 떨어지며 환상적인 축제가 펼쳐집니다.
낭만적인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New york! New york! 을 외쳐보시는 건 어떨까요??
  대만 - 101 타워  
대만 타이베이의 대표 랜드마크 101 타워에서도 화려한 불꽃 축제가 열립니다. 
자정에 가까워지면 101 타워의 아래에서 위로 층마다 불을 밝혀가며 카운트다운을 알리게 되는데요, 카운트다운이 끝남과 동시에 하늘을 가르며 화려하고 찬란한 타이베이 101 불꽃쇼가 시작됩니다. 
고층 건물에서 아름답게 펼쳐지는 불꽃 가득한 밤하늘을 보며 소원도 빌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홍콩 - 빅토리아 하버 (Victoria Harbour)
홍콩의 대표 야경 스폿 빅토리아 하버에서는 환상적인 불꽃축제와 함께 새해를 맞이할 수 있습니다. 
불꽃놀이는 12월 31일 11시부터 15분 간격으로 총 4번 진행되며, 화려한 레이저 쇼와 함께 홍콩의 하늘을 다채로운 색으로 물들이게 됩니다. 특히 LED 조명을 활용한 야경쇼와 함께 하늘에서 내리는 인공 눈까지 홍콩에서의 새해는 뜻깊은 추억을 남겨줄 것 같습니다.
다가오는 2019년 전 세계의 '힙'한 랜드마크에서 남들보다 특별한 새해를 맞이해보세요~

2018 Copyrights. (주)투어팁스 All rights reserved.
www.tourtips.com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