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장 가치 100% 가을가을한 아이섀도

가을, 그리고 언제라도 좋은 누드 베이지 BEIGE TONE
1 베리떼 데일리 룩 아이 팔레트 1호 내추럴 브라운 
베이지, 골드, 브라운 계열 컬러로 이루어져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제품. 여러 컬러를 믹스해도 자연스럽게 연출되고 번짐 없는 눈매를 유지할 수 있다. 1.5g×6 2만1천원.

2 스틸라 아이즈 아 더 윈도우 섀도우 팔레트 소울 #SOUL 
브라운 음영 메이크업을 위한 아이 팔레트. 베이스부터 시머한 펄까지 아이 팔레트 하나로 다양한 메이크업 표현이 가능하다. 14.5g 5만8천원.

3 3CE 멀티 아이 컬러 팔레트 
베이지, 브라운 계열에 주얼리의 반짝임을 담은 글리터 9구 아이섀도. 밀착력이 좋아 오랫동안 반짝이는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8.1g 3만8천원.

4 락컬러 락 잇 아이섀도우 핑거 팔레트 1호 에브리데이 
활용도가 높아 데일리로 사용하기 무난한 제품. 고밀착 피그먼트 시스템으로 뭉침이나 가루날림 없이 선명한 발색을 오랜 시간 유지할 수 있다. 3g×4 1만4천원.

5 랑콤 이프노즈 돌 아이 팔레트 바스티유 
은은한 펄감의 베이지 컬러를 중심으로 베이스, 아이라이너, 하이라이터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멀티 아이섀도 팔레트. 4.3g 7만6천원.
같은 팔레트, 다른 느낌 베이지 아이 메이크업
펄 섀도를 활용한, 베이지 키라키라 메이크업
베이지 컬러와 중간 브라운 컬러를 믹싱해 눈두덩에 바른 뒤 무펄의 딥한 브라운 컬러를 눈꼬리 부분에 터치해 음영을 준다. 은은한 펄감의 베이지 섀도를 아이홀부터 눈 앞머리, 언더라인 중간 부분까지 연결해 바른다. 추가로 애교살 부분에 강한 펄 섀도를 한 번 더 터치. 어두운 무펄 섀도로 삼각존을 채우고 연한 브라운 컬러 섀도를 아이라인 삼아 눈꼬리를 그린다. 은은한 베이지 계열 립스틱을 발라 마무리.
눈가를 베이지로 채운, 베이지 포인트 메이크업
붉은 기가 가미된 베이지 컬러 섀도를 눈 앞머리부터 눈꼬리까지 눈두덩 전체에 바르는데, 눈썹 뼈가 있는 부분까지 넓게 터치하면서 블렌딩한다. 내추럴한 인조 속눈썹을 붙이고 마스카라로 아래 속눈썹을 여러 번 덧칠해 약간 뭉치게 표현하자. 립은 약간 광택감 있는 베이지 계열 컬러를 선택! 핑크빛이 살짝 가미돼도 좋다. 샤넬의 2018-19 레디 투 웨어 컬렉션을 참고할 것.
은은하고 그윽한, 베이지 음영 메이크업
잡티가 보일 정도로 피부 베이스는 말갛게 연출한 뒤 텁텁하지 않은 베이지 컬러를 눈두덩에 연하게 바른다. 눈썹은 브러시로 결을 따라 깔끔하게 정리하고, 펜슬로 빈 부분만 채운다. 코럴빛 치크로 볼 중앙을 중심으로 터치해 은은하게 음영을 더하자. 마지막으로 이번 시즌 컬렉션을 수놓은 브라운 톤 립을 터치. 생기를 더하고 싶다면 입술 안쪽에만 채도가 한 톤 높은 립을 덧발라줄 것.
고혹적인, 톤 다운 베이지 메이크업
매트하고 창백하게 피부 표현을 한 뒤 노란 기가 없는 차분한 누드 톤 베이지 컬러를 베이스로 깐다. 브라운 계열 아이섀도를 아이홀부터 눈썹, 그리고 언더라인까지 넓게 바르자. 눈매를 또렷하게 표현하고 싶다면 붓펜 타입의 아이라이너로 눈꼬리를 날카롭게 빼도 좋다. 여기에 버건디 레드 립을 입술 중앙에 물들이듯이 바르면 끝.
핑크, 파워 우먼들의 트렌드 컬러로 등극 PINK TONE
1 클리오 PLAY MYMY 컬렉션 프리즘 멀티 팔레트 02 PLAY MEMORIES 
브라이트 코럴 & 핑크 컬러의 화려한 조합으로 매트, 시머, 글리터까지 다채로운 텍스처로 구성된 멀티 팔레트. 레트로 뮤직 아이템에서 영감을 얻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소장 가치가 있는 제품이다. 0.9g×14 3만5천원.

2 에뛰드하우스 플레이 컬러 아이즈 피치팜 
피치 과즙 컬러를 한가득 담은 아이섀도 팔레트. 부드럽고 밀착력이 우수해 뭉침과 가루날림 없이 오랜 시간 선명한 발색과 펄감이 유지된다. 1g×10 2만2천원.

3 메이블린 블러쉬 누드 팔레트 

공주님들의 여리여리한 핑크 팔레트가 옳지 않다고 생각한다면, 이 제품을 추천한다. 12가지 시크한 핑크 컬러로 구성돼 청순한 스타일부터 음영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9g 3만2천원.

4 페리페라 핑크의 순간 컬러 팔레트 
가을빛을 담은 로즈 & 브라운 계열의 팔레트다. 시머 아이보리 컬러부터 코코아 브라운, 샴페인 피치 컬러의 화려한 글리터까지 웜, 쿨, 뮤트 톤을 모두 아우르는 색상이 담겨 있다. 1.3g×6 1만9천원.

5 바닐라코 아이크러쉬 섀도우 팔레트 01 핑크크러쉬
레이어링이 가능한 핑크 컬러와 텍스처로 구성돼 트렌디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섀도 팔레트. 부드럽게 발리면서 고정력도 좋아 눈가 피부가 예민한 사람도 사용하기 좋다. 1.6g×4 1만8천원.
과즙 핑크부터 파워 핑크까지 핑크 아이 메이크업
촉촉한 글로시를 활용한, 젤리 핑크 메이크업
피부 베이스는 최대한 간결하게 마무리한 다음 무펄 핑크 섀도를 눈두덩에 바른다. 그 위에 촉촉한 글로시를 얹어 젤리처럼 탱글탱글한 느낌을 표현할 것. 입술은 MLBB 컬러를 선택해 여리여리한 느낌으로 그러데이션한다.
브러시로 과감하게, 핑크 페인팅 메이크업
피부 표현은 최대한 자연스럽게 한다. 납작하고 직각으로 떨어지는 브러시에 형광빛이 도는 핑크 섀도를 묻힌 뒤 눈썹 길이에 맞춰 눈 앞머리부터 눈꼬리까지 길고 두껍게 바른다. 입술은 핑크 아이 메이크업이 돋보이게 촉촉한 질감의 누디한 립스틱을 선택하자.
눈 주변을 핑크로 물들인, 핑크 아이 메이크업
피부는 최대한 매트하고 가볍게 처리한다. 발색이 선명한 핑크 섀도를 눈썹 뼈 라인을 따라 애교살, 눈꼬리까지 넓게 터치한다. 속눈썹을 바짝 올려 눈이 답답해 보이지 않게 하는 게 포인트. 아이 메이크업이 강조되게 입술은 아이섀도보다 연한 누드 핑크 컬러를 선택한다.
파스텔 핑크 톤으로 물들인, 퓨어 핑크 메이크업
아이홀에 맑은 파스텔 톤 핑크 컬러를 은은하게 바른 뒤 복숭앗빛 블러셔로 옆 광대를 터치해 생기를 더한다. 속눈썹은 마스카라로 한 듯 안 한 듯 살짝 발라 순수하게 표현할 것. 혈색이 도는 코럴빛 핑크로 입술 전체를 가득 채우면 완성.
사진 홍중식 기자 셔터스톡 디자인 이지은
제품협찬 락컬러 랑콤 메이블린 바닐라코 베리떼 스틸라 에뛰드하우스 클리오 페리페라 3CE
위로가기